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이용안내

사회복지 자원봉사인증관리 로고입니다.
세션만료 시간이 300초 남았습니다.
세션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시간을 연장하시려면 아래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지역 주민과의 공동체 형성을 통해 지역사회의
각종 문제에 직접 참여, 문제해결에 기여하기도 한다.

FAQ

알림정보FAQ

알림정보Data of VMS

FAQ

[회원정보]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이 안되는 경우 실명정보 등록 방법 안내 [25.05.08 업데이트]

조회수
72535
* 본 기관은 실명정보등록에 대한 처리 권한이 없습니다.
실명등록 관련 건은
반드시 서울평가정보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서울평가정보 실명등록 홈페이지 바로가기]


실명등록 처리 방법 안내

서울평가정보 실명인증기관 영업 시간 : 09:00 ~ 18:00(월~금)
서울평가정보 실명인증기관 콜센터: 1577-1006
서울평가정보 실명인증기관 팩스: 02-3449-1678
서울평가정보 실명인증기관 이메일: webmaster@siren24.com


실명등록이란?
- 신용정보사의 실명DB에 고객의 실명정보가 포함되지 않은 이유로
개인이 인터넷 회원가입 시 실명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본인의 실명정보를 직접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실명확인이 안되는 이유]

1. 서울평가정보㈜에서 보유한 데이터베이스에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고객님의 실명확인에 사용되는 정보는 한국신용정보원으로 집중되는 금융권 정보와 SIREN24의 기업회원을 통해 집중되는 정보가 사용됩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님의 정보가 공유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2. 고객님의 실명이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은 경우
SIREN24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해당 기관(업체)들이 고객과의 상거래(신용카드 발급 등) 발생시 취합 되는 정보들인데, 정보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주민번호 및 성명정보를 잘못 기입하는 경우입니다.

3.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SIREN24에서 제공하는 명의도용방지서비스의 이용과정으로 실명확인 과정에서 안전하게 [차단] 되신 경우입니다.
이럴 땐 [차단기능 일시 해제]를 이용하시면 원활하게 실명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평가정보 실명등록 홈페이지 바로가기]